본문 바로가기
쫌 아는 거/주부 9단, 엄마 5단

9월 넷째주 세종시 코스트코 할인 쇼핑 정보입니다.

by 빽은니 2024. 9. 25.

안녕하세요. 아는 언니,빽언니 입니다. 

 

코스트코 가기전에 한번 서치를 하곤 하는데요. 

지방이라 그런지 세종시 코스트코 최근 정보는 늘 많지 않습니다. 

 

쇼핑에 집중하느라 사진이 많진 않지만 

식품 코너 돌면서 할인 정보 사진등 찍어온거 공유 할께요. 

 

아무래도 미리 사진도 보는등 서치를 하고 가면

어떤걸 살지 머리에 담아갈 수 있어서 도움이 되곤 하니까요. 

 

먼저 세종시 코스트코 입구 할인 정보판 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장식등이 나온게 눈에 띄네요. 

예전에는 코스트코에서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우편물을 보내주었었는데 요즘은 없어졌죠?

우편물 할인 정보, 쿠폰등이 쇼핑에 많이 도움 되었었는데, 

없어진게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서 방문 전 서칭에 도움되는 이런 정보 공유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요. 

제가 오늘 찍어온건 많진 않지만 그래도 방문전 검색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라며 공유합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살폈어요. 

둘째녀석이 마이코 플라스마 감염으로 항생제를 먹고 나아서 약을 끊었는데도 기침이 계속 있더라구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면역력이 중요할텐데 구강 비강 면역에 도움되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가 궁금했어요.

 

 

 중학교 중간고사 시험기간 공부중인 아이의 간식거리도 살펴봅니다. 

2024.09.23 - [많이 모르는 거/금쪽같은 중고딩 쉐끼들 키우기] - 중학생 중간고사 시험기간 간식 코스트코 장보기

 

 

티젠 콤부차, 한성 유부초밥, 트러플 도이치햄은 할인중입니다. 

 

치즈와 요거트 유제품도 담았어요.

 

가루류에 도토리가루, 아몬드 가루는 기억해두고 싶어 사진으로 기록합니다. 

시험 끝나고 쿠키 만들기할때 아몬드가루 사러 와야겠네요.

 

냉동제품으로 있는 녹두빈대떡, 바삭김치전도 간편하게 좋겠죠~

 

코코넛워터는 유기농이라 담았고, 머쉬롬 소스는 가격이 좋아서 겟했어요.

아보카도 오일과 궁 육포도 사진보세요. 

 

 

올해 할로윈 물품은 특특특대형 해골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ㅎㄷㄷ

 

구매해도 대체 어떻게 보관하는지..

아이들 보여주러 데리고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세종시 코스트코 9월 넷째주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